좋은 詩

[스크랩] 보고 또 봐도 그리운 사람

freeman1 2012. 5. 10. 01:27

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  -릭 노먼-

 

그대가 내 곁에서 그림같이 웃고 있어도

나는 그대가 그립습니다.

같이 있으면 멀어질까 그립고

멀리 있으면 같이 있고파 그립습니다.

 

그대는 내 마음 가득 담겨진 그리움.

가슴 저리도록 그리운 나의사랑.

흐느끼는 세월의 아픔도 그대에겐

한낱 나부끼는 잎새인 것을.

 

그대만 바라보아도 행복은

나의 영원함에 있고.

그대가 내곁에서 손 내밀때도

나는 그대가 그립습니다.

 

같이 있으면 숨어버릴까봐 그립고

떨어져 있으면 영영 멀어질까 그립습니다.

이 세상 오직 내게 한 사람.

그대는 보고 또 봐도 그리운 사람 입니다.

출처 : ``나의 사랑 나의 노래~*
글쓴이 : 잉꼬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