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토리1

[스크랩] 사랑하는 이에게 이런 문자 보내세요~

freeman1 2007. 11. 21. 11:03

1)사랑은 처음부터 풍덩 빠지는 건 줄 알았더니...서서히 물드는 거였다

 

2)한 사람을 사랑합니다.내 모든걸줘도 아깝지않은 사람 그 사람은 지금

   이글을 읽고 있습니다...

 

3)나라는 화분에 너라는 꽃을 심어 이별이라는 시드름없게 사랑이라는

   거름을 매일줄께 ♥사랑해

 

4)생각해서 미안해♡

   바라봐서 미안해♡

   좋아해서 미안해♡

   앞으로도 미안해♡

 

5)너에 마음속 가득 내가 들어가 있는지 알수없나...내마음 가득 너가 차

   있기에 나는 행복하다

 

6)같이있음 마냥 좋은사람.세상엔 없어선 안될사람.무엇과도 바꿀수없

   는 가치를 가진 당신 사랑합니다..

 

7)이 세상에 너하나뿐이어서 널 사랑하는게 아니라...널 사랑하다보니 

   너하나 뿐이더라...♡

 

8)니가 매일밤 떠오르는 건 머리가 아닌 가슴에 박혀있기 때문이다...

   사랑해사랑해~~~♡

 

9)내 삶에 바지락 끝에서 당신을 만나 참 행복합니다 눈을 감아도 선명

   한 그 미소에 내마음을 가둡니다

 

10)▶▶ ▶▶▶▷▷ Loding...그대 마음속에 들어가도 되겠습니까...?

 

11)1생동안 2몸 ㄷrㅂr쳐 3백년이지ㄴr도 4랑할것입니다 5직당신만을...

 

12)메세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용량이 부족하여 3글자만이 도착하였습니

      다 ...사랑해

 

13)내 눈이 이뻐하는 건~~♡내 맘이 이뻐하는 건~~♡ 너래~~^^

 

14)자기야 오늘도 내 머릿속을 돌아다니느라구 발 많이 아팠지?미안해..

      내일은 운동화 신어

 

15)멀리있어도 맘은 항상 옆에 있다는 걸 잊지않았음 좋겠습니다 항상

    당신을 사랑합니다♡^^♡

 

16)내 문자보며 웃고있지?난...그런 널 생각하며 문자를 보낸다..사랑해

 

17)아침에 눈뜨자마자 생각난 사람 그래서 오늘 하루도 행복으로 시작

     할수있게 해준 사람 바로 너 사랑해

 

18)니가 나의 꽃인것은 이 세상 다른 꽃보다 아름다워서가 아니다

     향기로워서도 아니다 니가 나의 꽃인것은 이미 내마음속에 피어

     있기 때문이다...

 

19)나의 문자를 받고 기뻐하고있는 당신은 나의 사랑 감옥에 천년동안

      갇힙니다

 

20)(긴급속보)천국에서 인원 점검을 한데요천사가 한명없어졌데요

     나 찾음 못봣다 그래요^^

 

21)서로 시간이 틀려도 생활이 틀려도 생각이 틀려도 같은 곳에

    존재할수 있음을 감사하자!

 

22)하늘에겐 별이..땅에겐 꽃이 소중해요! 저에겐 지금 이글을 읽고있는

    당신이 더 소중합니다

 

23)폭탄이 도착하였습니다 확인을 원하시면 그모습그대로 거울앞에

    서주십시오.

 

24)함께 문자를 나누며 지내고 싶었다 다음 생애에선 부디 문자를

    씹지않는 사람이되어 만나자..

 

25)(돌발퀴즈)당신이 보고싶어 미치겠는 사람은 누굴까요 ?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전화찬스가능!통화버튼)

 

26)행복하다 널 만나서 보고싶다 미치도록 사랑한다 미칠만큼...

    미안하다 문자 잘못 갔다 ^^

 

27)오늘부터 정부에서 얼굴이 불량한사람 단속한데~

     당분간 숨어있어~

 

28)바쁘냐...?나도 바쁘다...넘 바쁜척 하지마라...-_-^

     나는 너에게 무엇이더냐..0(ㅠㅠ)0

 

29)가거라...30원의 문자여..아무도 쌩까지않는 그곳으로..훨훨..

    날아가라...된장~

 

30)언제나 당신곁에 있습니다..두눈 시퍼렇게 뜨고(⊙-⊙;)너만의

    사랑스런 스토커로부터 ㅋ

 

31)열!심!히!

    일한당신!

    ..........

    ...........

    ...........

    ...........

    쫌만 더해라!ㅋ

 

32)내가 항상 웃을수 있는건...너때문이야 넌 정말 웃기게 생겼거등ㅋ 

 

33)간밤에 널 안고 뛰는 꿈을 꾸었어 널 안고 마구 뛰어가고 있는데

    누군가가 뒤에서 외치는거야 야~이년아 호박은 놓고 가야지ㅋㅋ

 

출처 : 사랑하는 이에게 이런 문자 보내세요~
글쓴이 : 꽃향기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