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글

[스크랩] 싫증나지않는사람 바로 당신입니다 !!!

freeman1 2011. 7. 7. 23:42

 
첨부이미지증나지 않은 사람이 바로 당신입니다  첨부이미지
 
 
 
세상에는 참으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
내가 살아가면서 그많은 사람들 전부를
만날수는 없겠지만 하루에도 적게는
한 두 명 많게는 수 십명의 사람들과 부닥치며
인사를 나누며 살아갑니다
 
그렇게 세상의 많은 사람들 중에
내게 아주 특별한 설렘으로 다가오는 \
사람이 바로 당신 이였습니다
 
아무  조건없이 단지 당신이 좋아하는
노래하나 만으로도 행복을 느끼듯
서로 얼굴을 맞대지 않아도 잠시
당신의 목소리만으로도 내게 큰 위로가
되어주고 기쁨을 주는 사람이 바로 당신입니다
 
일생 동안 함께 얼굴을 부비고 살아도
싫증 나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
아마도 그건 내가 가장 사랑하는
당신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
이렇듯 난  언제나 당신속에서
삶을 꿈꿉니다.
 
당신 안에서 삶을 꿈꾸는 것이 이제는
자아의 상실로 여겨지지 않는 것은
삶에 대한 나에 꿈이 본래부터 당신과 같은
길에 놓여져 있음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
 
오늘도 난 이토록
당신을 사랑하는 이유가
과연 무엇일까 생각해 보았습니다
 

이 귀한 인연은 어디서부터
온 것일까도 생각했습니다.
내가 이토록이나 마음을 다하여
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

 

이미 당신 안에 내가 들어가
나는 내 자신을 그리워하듯
당신을 그리워하고

또 사랑하는 것입니다.

 

당신 속 깊은 구석구석까지에도..
그렇게 내 안에도 당신이
들어와 있기 때문입니다

 

나는 날마다 당신을 만나고,
당신을 호흡하고
당신과 대화를 합니다.

 

 

 

 

출처 : 멋진남님의 플래닛입니다.
글쓴이 : 멋진남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