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글

[스크랩] 커피 한잔의 추억

freeman1 2011. 5. 2. 18:38
- 커피 한잔의 추억-





커피 한잔 들고
함께 걸었던 그 길을
나 혼자서 걷는 것이 정말 싫었지만
 
이렇게라도 해야
마음이 조금 편안해 지겠지요,,

잊었다고 생각했는데도,,
가끔 뜬굼없이 되살아나는 그리움은,

한 걸음 한걸음 걸을 때마다
천근 만근의 무게로 압박해오는
그리움 덩어리,,

하루에도 수십 번씩
보고싶은 당신을 가두었다 가
풀어주어야 하는 지옥같은 내마음,,

잠시 스쳐간 그대로 인해
나는 얼마나 더 아파 해야 하는지,

추억이라 이름붙인 것들은
그것이 다시는 올 수 없는
까닭이겠지만

 길을 걸으며 나는
일부러 그것들을 ,,
차례차례 재현해 봅니다

그리움이란 것은,
마지막 눈빛을 언제까지나 떠올리다
쓸쓸히 돌아서는
발자국 같은 것일까,,!

 당신~!!
오늘은 참으로
눈물나게 그립고 보고싶어서
커피 한잔에 되새겨 봅니다,, 

~옮겨온 글~



출처 : 커피 한잔의 추억
글쓴이 : 체리여우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