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글

[스크랩] ★~보고싶다.. 눈물이 날 만큼

freeman1 2009. 12. 14. 15:54

 
 

  
 보고싶다.. 눈물이 날 만큼 RANK1_IMG
        
당신이 곁에 있어도
곁에 없어도
늘 보고싶은 당신은
내 마음 안에 있어
 
볼수 있다는 것과
볼수 없다는 차이일 뿐
 
늘 당신은 내 안에 숨쉬고 있어
그래서 이젠 조급해 하지 않을거야
 
당신 빨리 안온다고
서두르지도 않을거야
어차피 당신은 내 곁으로 올 사람이니까
날 사랑하는 내 사랑이니까
 
그래도 당신이 안온다면
올때까지 기다리면 되니까
그러다 이세상 다가면
다음 생에 만나면 되니까
 
그땐 당신 나만 사랑 해야 돼
다른 사람 만나기 전에
나 먼저 만나야 해
 
내가 당신 첫사랑이고 싶으니까
당신이 내 첫사랑 이길 바라니까
 

그래서 서로에게 마지막 사랑이길 빌거야
당신, 보고싶다.. 눈물이 날 만큼,,,
 
정말로 어렵죠
하지만 정말 아름다운 거죠
함께하는 사랑이나 일방적인 사랑이나
가슴이 아픈 사랑이나, 정말로 행복한 사랑이나
모두 모두 너무 예뻐요. 그러나 다들 너무 맘 아파
하지 마세요. 사랑을 한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당신은
축복 받은 거니까요. 만일 지금 사랑을 하고 계신다면
사랑하는 이에게 모든 것을 줘보세요. 암것도 바라지
말고요. 왜냐면 당신의 그 당신에게 사랑을
가르쳐준 것만으로도 충분한 자격이 있으니까요
사랑하는 사람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마세요
괜한 자존심에 서로 마음 졸이지 마세요.
설사 그 분이 당신 맘 아프게 했어도
원망 마세요. 사랑은 베푸는 거
예요.암것도 바라지 않고
기만 하고 모두 주어도
아깝지 않은 베풀
수록 기쁜
런게 바로
사랑

출처 : ★~보고싶다.. 눈물이 날 만큼
글쓴이 : 널love해 원글보기
메모 :